1 HolePar 4
HILL COURSE
급한 내리막의 우측 도그렉 홀로서 긴장감을 최대한 완화해 슬라이스를 주의해야 합니다. 넓은 IP를 가진 짧은 파 4홀로 티에서 그린을 직접 공략할 수도 있습니다.
오른쪽 해저드를 조심한다면 넓은 페어웨이에서 부담 없이 그린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. 그린 옆 벙커는 난이도가 높아 벙커 안에 들어가면 샷이 조금 힘드니 주의해야 하지만 그린은 길고 완만해 그린에서 퍼팅은 비교적 쉽습니다.
2 HolePar 4
HILL COURSE
낙구지역이 좌로 굽어 있지만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1홀에서의 긴장을 풀면서 안전한 샷을 할 수 있습니다.
굵은 윤관의 마운드를 접하여 앞으로 전개될 홀들을 정복하기 위한 전초전으로써 도전을 위한 홀입니다. IP지점이 충분히 넓고 약간 좌로 굽어 있어 우측 해저드만 조심한다면 내리막코스의 이점을 살려 부담없이 장타를 날릴 수 있습니다.
그린 양쪽 벙커를 감안하여 그린 공략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.
3 HolePar 4
HILL COURSE
페어웨이 폭이 약간 좁으며, 양 낙구지역에는 양측에서 모두 타이트하게 중앙 침투를 위한 정확한 샷이 요구되는 홀입니다.
IP지점에 3개의 벙커가 위치하고 있어 정확한 티샷을 요구하는 파 4홀로 장타자라면 우드 티샷을 권장합니다.
티샷만 성공한다면 슛 아이언으로 쉽게 온 그린이 가능합니다. 그린 뒤 공간이 적어 전체 OB지역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.
4 HolePar 3
HILL COURSE
소나무와 각양각색의 꽃들로 인해 티에서 바라보는 전경이 아름다워 골퍼들에게 시각적인 만족을 주는 홀입니다.
그린 양쪽 두 개의 벙커와 너무 긴 샷이 넘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그린 후방에 2단 벙커가 있으니 신중한 클럽 선택이 필요합니다. 티샷은 그린 중앙이 좋으며, 큰 마운드만 넘긴다면 우측 어프러치 샷 공간이 넓습니다.
5 HolePar 5
HILL COURSE
무리 없는 샷으로 물을 건너 좌측으로 보내주면 시원하게 펼쳐지는 페어웨이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. 티샷은 페어웨이 중앙 약간 좌측이 좋습니다.
IP지역은 상당히 넓으나 좌측 OB와 우측 해저드에 주의해야 합니다.
그린 앞에는 4개의 벙커가 있고 그린의 폭이 좁아 정확한 거리계산과 신중한 클럽 선택이 필요합니다.
6 HolePar 4
HILL COURSE
Z자 형태로 굽어 있어 물을 건너는 티샷이 중요합니다.
티샷은 좌측 두 개의 항아리 벙커를 피해 페어웨이 중앙으로 공략하는 것이 안전하며 우측 벽면 뒤 페어웨이가 넓습니다.
페어웨이가 무난하여 그린 주위 3개의 깊은 벙커를 두었으며 2단 그린이므로 거리 계산과 클럽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.
또한 오르막 퍼팅을 남기는 그린 공략이 필요합니다.
7 HolePar 4
HILL COURSE
그린 앞에 항아리 모양의 작은 분지가 있고, 우측에 연못이 위치하고 있어 신중한 샷 선택이 필요합니다. 티샷은 페어웨이 중앙 우측이 좋습니다.
정확한 티샷만 보장 된다면 거리가 길지 않으므로 온 그린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. 그린이 커서 도전적인 퍼팅이 요구됩니다.
8 HolePar 3
HILL COURSE
약간 오르막이며, 그린 후방의 암반을 건드리지 않도록 과도한 샷을 주의해야 합니다. 약간의 오르막과 그린 뒤 암벽이 있는 홀로 클럽 선택을 신중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.
티샷은 그린 중앙보다 그린 중앙 좌측을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그린 좌측 벙커 중앙을 넘기면 숨은 그린이 있습니다.
9 HolePar 5
HILL COURSE
비거리에 대한 욕심을 버리고 첫 관문을 지나면 환하게 맞이하는 양측의 벚나무들과 함께 가벼운 기분으로 전반 9홀을 마칠 수 있습니다. 좌측 OB, 우측 해저드 구역이긴 하나 티샷에는 큰 부담이 없는 홀입니다.
세컨샷은 그린 앞 좌측 벙커 방향이 안전합니다. 그린 앞 벙커가 많지만 그린이 편안하여 벙커샷도 무난할 것입니다.